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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직원을 위한 CS기본역량향상 교육

입사1~3년차 고객접점직원을 위한 CS기본역량향상 교육

역할연기(R/P), 고객여정맵, Group Activity, CS Action 수립 등 다양한 활동 기반의 CS기본 교육과정입니다.
고객접점직군에서 업무를 시작한 신입사원 및 입사1~3년차에 적합니다.
교육 시간은 2~8시간 과정으로 커스터마이징하여 운영 가능합니다.
고객접점직원으로서 갖춰야 하는 기본적인 서비스마인드와 응대스킬을 이해하고 체득화해보는 과정입니다.
다양한 사례와 상황에 대한 구성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 진행합니다.

교육 목표

우리 조직의 접점 직원으로서 내 역할의 중요성과 대표성을 인식하고, 고객지향 CS마인드를 갖춘다.
고객에게 제공해야 되는 서비스표준을 바로 알고,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서비스이미지를 구축한다.
표정, 인사, 자세, 동장의 서비스 기본을 체득화함으로써 실전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불만 고객을 이성의 영역에서 해결 하는 프로세스를 익히며, 직원 개인의 문제로 번지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운영 방안

고객접점직원으로서 지속가능한 직무동기 부여를 위한 Job Crafting 실습
우리가 마주할 수 있는 고객 응대 상황을 이해하고, 고객 이동 동선을 Map으로 그려보며 고객감정 이해
MOT Process (맞이 → 응대 → 마무리)에 따라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말과 행동 정립
일부 직원이 참여하는 것이 아닌, 전 직원이 자신의 위치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순간순간에 대한 Activity

교육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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